Partition Recovery
Prodata Doctor™
 

창 회복 소프트웨어

자료는 비용 효과 적이고, 고품질 창을 조작한다 회복 소프트웨어가 배열했으나 타락시킨 창 지방질과NTFS파일 시스템 지원 무 이동할 수 있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에서 너의 분실 자료를을 포함하여 재기하기의 가능한 (IDE,EID, 스카시,ATA, 및SATA). 날카로운 해결책 및 사용하기 쉬운 자료 회복 공구를 사용하게 쉬운 만회하나 (SHIFT+Del) 열쇠을 사용하여 삭제한 자료를 복구하고 또는 비우는에서 궤를 재생한다. 무 그것은 사람 어떤 기술적인 특기가 읽은 모든 창 운영 체계 (XP,NT, 나, 2000년,2003년,98, 및 비스타)에 달리는 단 공구를 운영할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NTFS자료 회복

쉽게 손상한MBR/BOOT파일, 정전, 바이러스 감염에 사용자 귀중한 삭제한 자료에 의하여 잃는 만기가 되는 재기하기 위하여NTFS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완전한 해결책을 제공하고 기계설비 소프트웨어는 부서버린다. 유사하게 타락시겼으나 배열한NTFS,NTFS5파일 분할에서 자료를,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 2 바탕 화면 체계에 삭제한 루트 디렉토리 파일 구조 및 접근하기 어려운 시동 분야 복구한다. 착오 알림말을 보일 체계가`부당한 명령을'좋아할 때 분할 소프트웨어를 만회한다 타락시킨 자료,`을 프로그램'발견한 할 수 있지 않는다, 너의 컴퓨터에`디스크 과실'`Primary/Secondary하드 디스크 실패'재기하십시요.

뚱뚱한 자료 회복

, 실패 양 디스크 하드드라이브의 배열하나 논리적으로 타락시키는에 암호로 고쳐 쓴 파일, 압축 파일 및 양자택일 자료 열 삭제된 만기가 되는, 또는 체계 잃은 전화번호부, 이하 전화번호부 재기하기 위하여 뚱뚱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를 이기는 포상은 디자인된다. 성명에 알고있은 파일 유형과 함께 모든 논리 드라이브안에 파일을 위해 찾는 비파괴적인 빠른 회복 공구 지원FAT12,FAT16및FAT32분할. 사실상으로 모든 컴퓨터안에, 장치, 및 환경 및 포획 이용하는 빠르고 견실한 분할 회복 소프트웨어는 사용자를 재기하는 더 적은 시간 자료를 필요로 했다.

USB드라이브 파일 회복

USB드라이브 파일 회복 소프트웨어는 제일 제공하고 사용자를 위해 편리한 방법은 모든 높은 수용량 (64MB,128MB,256MB,512MB,1GB,2GB,4GBetc.)안에 모든 중요한 상표의 타락시겼으나 손상한 펜 드라이브/기억 지팡이 저장 수단에서 쉽게 재기하는 모든 매체 파일을 포함하여 (음악, 그림, 심상, 오디오, 영상 파일), 문서 명부 및 다른files/folders을 (킹스턴 최고 섬광은 소니etc.을 초월한다) 삭제했다. 사용하기 쉬운 이동할 수 있는 매체 소프트웨어는 잘못된 섹터 감염한USB저장 수단 지원 콤팩트 플래시 메모리 카드, 멀티미디어 카드,SD카드etc.에서 회복을 제공한다.

이동할 수 있는 매체 자료 회복

이동할 수 있는 매체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기술 제공하고 부적당한 시스템 셧다운에 만기가 된 자료 손실을 경험한 무 기술적인 사용자, 매체는 멈추기없이 직접적으로 또는 다른 유사한 이유 모두를 위해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공용영역을 떠난다. 타락시겼으나 배열한 파일 디렉토리를을 포함하여 (3gp,avi, 도트jpg, 제이펙, 지프, 디ff, 반복 악절, png,wav등등 재기하기 위하여) 읽은 단 소프트웨어 지원 이동할 수 있는 마이크로 드라이브, 똑똑한 드라이브, 지퍼는 매체를 번쩍인다, 카드 기억, 분실 mp3,mp4의 남프랑스 음악, 디지털 이미지, 아주 안전 모드안에 모든 이동할 수 있는 매체 드라이브에서 그림 몰n다.

iPod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iPod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그림, 음악, mp3, 노래, 사진, 및 심상 사용자 긴요한 자료를 위해 빠르 대위 접근 회복 해결책 이다. 위에의 지원 회복 공구는,nano소형, 사과에 의하여 만들는ipod뒤섞음,ipod차세대 오디오 영상 모형iPod노래iTunes자료 회복 소프트웨어에ipod이민 1세를 빠르게 지원하고 어떤 창 (95,98의 나,NT의XP매체는, 비스타 중심에 둔다) 컴퓨터에 쉽게 어떤iPod뒤에서 위에 또는 어떤iPod에 너의pc에서 너의 음악 또는 영상을 베낀다. 사용하기 쉬운 음악 회복 공용품은 어떤 전문적 지식이 그것의 일을 이해할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Zune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Zune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쉽게 음악, 노래, 살아움직이는듯한 파일, 심상, 오디오, 너의zune디지털 음악 플레이어의 부적당한 취급에 비디오 클립 삭제한 만기가 되는 재기한다. wi위-f이 상호 통신 능력 지원 소프트웨어는 쉽고, 안전한 공용품 이다 모든 저장력안에 모든 중요한zune저장 드라이브를 지원하는 (를 포함하여30GB또는60GB). 장악한zuneunerase소프트웨어 되찻음은m4즑,m4v,m4p의 의외로 배열한zune기억에 만기가 된aac매체 파일을 잃었다. zune드라이브에 접근하고 있을 동안`드라이브 배열하지 않는'메시지가 너의 컴퓨터에의해 보일 때Zune음악 디지털 소프트웨어는 자료를 만회한다.

메모리 카드 자료 회복

메모리 카드 자료 회복은 체계 또는 건전지 실패에 삭제하곤, 지운 그림, 심상, 사진, 오디오, 영상 파일 및 전화번호부에 의하여 잃는 만기가 되는, 기계설비 또는 소프트웨어 과실, 바이러스 벌레, 타락시킨 메모리 카드 또는 다른 유사한 이유를 재기하는 클라이언트를 위해 견실한 해결책 이다. USB운반 메모리 카드 독자의 모든 최신 유형을 사용하는 노련한 회복 소프트웨어는 코닥,Konica,Minolta,Nikon, 올림픽스, 모든 최초 저장력에Ricoh,Samsungs, 소니,Toshiba등등의 포함을 몰n다128MB,256MB,512MB,1GB, 2개GB및 다른 높은 수용량 드라이브의 포함을 상표를 붙인다.

기동성있는Sim카드 회복

sim카드를 너의 컴퓨터Pc에sim카드 판독기를 통해서 (PC/SCsim카드 판독기 또는 피닉스sim카드 판독기) 검사하, 모든 삭제된 (inbox,outbox, 초안) 원본 메시지, 지운 전화 번호부 접촉 수를을 포함하여 (다이얼을 돌린 수, 고친 수) 재기하고기 위하여 및 어떤GSM기술에 의하여 기초를 두는 기동성있는 전화의IMSI그리고 신분 증명 번호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동성있는sim카드 회복 소프트웨어는 디자인된다. 줄 수 있는 휴대용sim카드 지원 회복 공구는 사용자 기동성있는 전화sim카드 기억의 기동성있는 스마트 카드 전시 상세에의해 사용되는 어떤 통신망 서비스에 어떤 나라의sim을 읽는다.

디지털 사진 회복 소프트웨어

디지털 사진 회복 소프트웨어는 사진, 심상, 스냅, 그림, 오디오, 우연하게 삭제해 소리가 나는 영상을 재기하기의 가능성을, 또는 타락시겨 가져온다. 사진기 (또는 다른 장치는) 켜져있는 동안 심상 회복 소프트웨어는 떠나는 카드에 만기가 되는 디지털 타락시킨 자료를 만회한다. 그림 복구 실용적인 공구는 경편하 디지탈 카메라에서 고요한 영화 클립 및SD카드,XD카드, 똑똑한 매체 및 농축되는 플래시 카드같이 기동성있는 전화 멀티미디어 메모리 카드를 재기하는 강력한 심상 회복 신청은, 펜 이동할 수 있는 매체etc. 몰,USB매체.

디지탈 카메라 자료 회복

디지탈 카메라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그들의 지우곤 싶는 사용자를 위해 충분한 기능을, 삭제한 그림, 심상, 사진, 타락시킨 디지털 매체에서audio/video파일을 재기하고 제공한다. 구조 소프트웨어 도구에는 디지털 파일의 어떤 유형을을 포함하여 복구하는 능력이 있는다 (도트jpg, 제이펙,TIF, 지프, 반복 악절,TIFF,AVI,PNG,BMP, 엠펙, 운동,WAV, 및 남프랑스). 실용적인 지원은 거의 각 사진기 상표Canon, 코닥,Nikon,Fuji,Konica,HP, 소니,Samsung,Panasonic, 군수 등등을 좋아하고 또한 기억 디지털 필름 카드는, 멀티미디어 카드,microdrive아이비엠,ATApc카드etc. 찌른다.

전망과outlookexpress암호 회복

전망과outlookexpress암호 회복 소프트웨어는outlookexpress우편물과 신문 보도 (POP3,SMTP,IMAP, 및HTML)을 위해 지운 저장한 암호를 재기하고 유사하게 신원 암호를 만회한다. 비파괴적인 간단한 실용적인 공구는 즉시에 그리고 미래 참고를 위해 본문 파일안에 재기한 정보를 제외하고 모든 암호를 지원한다. Msoutlook암호 회복 공구는 다언어 암호 리바이벌을 제공하고 모든 중요한Msoutlook과outlookexpress버전을 지원한다. 무 기술적인 사용자는 아니다 어떤 기술적인knowledge/skills이라고 이 회복 소프트웨어를 운영한다 요구해.

공구가Internetexplorer암호 회복에 의하여 가면을 벗기고

Internetexplorer암호 회복 소프트웨어는 잊는 사용자를 되부르나 재기한다 또는 잃은 전자 우편i.d에 의하여 저장되는 암호는 목록으로 만들n다 (FTP암호,IE자동 모양, 및 자동 완비체, 자동 완전한 암호, 및 신원 암호.) 분안에. 암호 회복 공구는 얗오오의 사용자 로그인 모양의 뉴스 그룹 계정 암호, 잡지 또는 웹 모양, 다이얼 호출 암호, 에스테리스크*****특성,gmail,orkut,msnetc. 또는 다른 유사한 암호 만회한다. 친절한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공용영역 마법사 지원에 윈도우 98, 나,NT,XP, 2000년,2003년 및 비스타에internetexplorer의 모든 버전을 사용하게 쉬운.

웹사이트 감시 공구

너를 너의 웹사이트의 상태이라고를 포함하여 (가동 시간의, 가동불능시간, 핑 상태 알려줘) 지키, 즉시에 그것의 성과를 측정하기 위하여 웹사이트 감시 공구는 쉽게 디자인된다. 너의 위치가, 접근하기 어려울 때 소프트웨어 경고 발생은 전자 우편경유 사용자, 발신음 소리 또는 뛰기 명확한 프로그램, 아주 느린 반응하나'발견하지 않는`주인,`낮은 대역폭','실패되는`연결,`낮은 상호 통신 능력 네트워크 상태etc.을 포함하여 착오 알림말에 만기가 되는의 아래 이다. 웹사이트 소통량 감시 공용품은HTTP,HTTPS,SMTP,POP3, 및FTP 인터넷 서비스에 전자 우편에 너를 일정하게 통지한다.

KeyLogger

키 한번 누르기 벌채하는keylogger은 자동으로 숨긴 암호로 고쳐 쓴 기록 파일안에 키보드에서 들어가는 모두를 기록하는 보호한 공구 이다. 다른 타자를 친 문서 명부,Keylogger간첩 소프트웨어는 모든 너의 컴퓨터,PC,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 로그인 암호 기록 (얗오오,msn,rediff,gmail,hotmail, 등등) 활동을, 은밀한 메신저 잡담, 방문되는 웹사이트 진로를 쫓는다. 너는 쉽게NT을 포함하여 모든 중요한 창 운영 체계에, 나 운영하는, 먼keylogger의 사용에 인터넷에 너의 아이, 배우자, 직원 활동 2000년,2003년,XP(모든 판),98, 및 비스타를 시험할 수 있는다.


© partitionrecovery.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