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data Doctor™
Home --↔-- Sitemap --↔-- Korean --↔-- 사이트 맵 --↔-- 제품
제품

제품

창 회복 소프트웨어   NTFS자료 회복

창 회복 소프트웨어는 더 쉬운 방법안에 타락시겼으나 배열한 지방질 그리고NTFS에 의하여 분할되는 파일 시스템 영향을 미친 자료를 재기한다. 만기가 되는 바이러스 공격 이는 어느에 자료가 잃을 수 있은 까 다른 말썽 상황에 파일 회복 소프트웨어 지원 회복은, 악의 있는 손상, 파일, 하드 디스크 충돌, 정전etc. 겹쳐서 쓴다.

 

자료가 루트 디렉토리 타락, 접근하기 어려운 시동 분야, 또는 배열하는NTFS의 문제에 잃는 만기가 되는 지도 모르는 처럼NTFS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긴요한 사건,NTFS5에서 자료를 신청하는 분할을 재기하는 충분하게 자동화한 회복 공구 이다. 비파괴적인 하드 디스크 (IDE,ATA, 스카시,EIDE또는 다른 유사한 드라이브) 회복 소프트웨어는 재생한다 (SHIFT+DEL) 열쇠을 사용하여 삭제되는 궤 또는 자료를 비우는에서 자료를 조차 복구한것을 가능하게 한다.

뚱뚱한 자료 회복   USB드라이브 파일 회복

때 체계가`부당한 명령 착오 알림말을'보일 뚱뚱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쉽게 분실 지운 삭제한 자료 파일 및 폴더 및 유사하게 복구 자료,`을 프로그램',`디스크 과실을'발견할 또는 때 손상한MBR/DBR/MFT재기한다. 읽은 단 사용하기 쉬운 하드 디스크 복구 소프트웨어 지원 창FAT12,FAT16및FAT32파일 시스템 분할.

 

드라이브 배열하지 않은'메시지가 너의 컴퓨터 스크린에의해 보이면 비록audio/video파일을 포함하여 사용자에 의하여 잃는 자료의 모든 유형을 및 폴더, 사진, 심상, 음악, 본문 파일 및 다른 관계있는 자료 재기하기 위하여USB드라이브 파일 회복 소프트웨어를 이용하게 쉬운 가능하다. 회복 제품은 최고 매체, 최고 섬광 모든 중요한 상표를 사용하고, 소니 및 다른 대중적인 상표 초월한다.

이동할 수 있는 매체 자료 회복   iPod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매체가 위에 장치에서 직접적으로 떠나면 이동할 수 있는 매체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남프랑스같이 파일을, 엠펙, 운동,doc, mp3,3gp,avi, 도트jpg, 제이펙, 지프, 디ff, 반복 악절, png,wav, 문서 명부, 디지털 그림, 힘 정전에 심상에 의하여 잃는 만기가 되는, 실패 문제점, 부적당한 폐쇄, 우연한 포맷으로 만듬또는 재기한다. 모든 소령이 모든 수용량 예를들면64MB안에 상표를 붙이는 소프트웨어 지원,128MB,256MB,512MB,1GB,2GB,4GB또는 다른 높은 수용량 드라이브.

 

너의 컴퓨터PC에 사과iPod에 접근하고 있을 동안`드라이브 검출하지 않는'착오 알림말이 전치될 때iPod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배열하곤, 삭제하곤, 타락시키곤, 잃고은, 놓치는audio/video음악 파일 및 폴더, 노래, mp3, 비디오 클립, 심상, 살아움직이는듯한 파일 또는 재기한다. 모든 사과ipod이,nano을 포함하여 소형 만들는 음악 회복 소프트웨어 지원, 뒤섞음 차세대iPod오디오 영상 모형에ipod이민 1세는 사과 매킨토시OSX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스에 의하여 배열했다.

Zune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메모리 카드 자료 회복

타락시킨 때 또는 배열된zune드라이브 무선 상호 통신 능력 (wiWi-Fi특징)zune에zune동안에 잃은 때에 이용하는Zune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읽은 단 실용적 재기한다 도트jpg을, 제이펙, 지프 심상,aif, 남프랑스 중앙,aacmpa,wav,wma파일 형식 이고 또는. 소프트웨어 지원을 이용하는 용이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공용영역에 모든 중요한zune저장력 쉬운에30GB또는60GB의 포함을 몰n다.

 

사진기 또는 다른 장치가 켜져있는 동안 매체가 타락시키면 비록 또는 떠나는 메모리 카드 메모리 카드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는 삭제하곤, 배열하곤, 지운 그림, 심상, 사진, 오디오, 영상 파일 재기한다. 메모리 카드 파일 복구 소프트웨어 지원 모든 중요한 저장력안에 농축되는 섬광, 멀티미디어 카드, 안전한 디지털 카드,PDA, 소형PC드라이브, 외부 기동성있는 전화 저장 카드 및 다른 유사한 저속한 장치를 포함하여 모든 중요한 메모리 카드 장치.

기동성있는Sim카드 회복   디지털 사진 회복 소프트웨어

기동성있는sim카드 회복 소프트웨어는 모든 삭제한 원본 메시지, 타락시킨GSM에 의하여 기초를 두는 기동성있는 전화sim카드에서 전화 번호부 접촉 수를 재기하고 서비스 제공자 이름,IMSI및 신분 증명 번호를 제공한다. 소프트웨어는 너의 컴퓨터Pc98, 2000년,2003년, 나,NT,XP, 및 비스타를 포함하여 창 운영 체계에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의하여 기초를 두는sim카드 웅변술 소프트웨어 일에USBsim카드 판독기을 사용하여 바이러스에 의하여 감염되는 자료를 (PC/SCsim카드 판독기 또는 피닉스sim카드 판독기) 만회한다.

 

디지털 사진 회복 소프트웨어는 읽은 단 비파괴적인 실용적인 공구 분실의 재기하는, 삭제하곤, 배열하곤, 손상한 디지털 그림, 사진, 심상,audio/video을 신청한다와Canon, 코닥,Nikon,Fuji,Konica,HP, 소니,Samsung,Panasonic, 군수,Epson,Olympusetc.의 타락시킨 메모리 카드 포함에서 폴더 이다. 사진기가와 공장 조정 리셋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기능상실다음에 복구 심상 켜져있는 동안 소프트웨어는 자료를 후에도 떠나는 메모리 카드 만회한다.

디지탈 카메라 자료 회복   전망과outlookexpress암호 회복

도트jpg, 제이펙,TIF, 지프, 반복 악절,TIFF,AVI,PNG,BMP,3gp, 엠펙, 운동,WAV, 및 남프랑스의 모양으로 모든 디지털 자료를 재기하는 분실 삭제된 사진 그림 심상 및 다른files/foldersy의 디지탈 카메라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지원 회복. 너의 컴퓨터PC에 디지탈 카메라에 접근하고 있는 동안 "드라이브 배열하지 않은" 메시지가 보이면 비록 안전, 빠르게와 쉬운 자료 회복 소프트웨어 복구 자료.

 

급행Microsoftoutlook과 사무실 전망email/group계정 (POP3,SMTP,IMAP, 및HTML) 저장된 암호, 신원 암호, 잘못둔 암호 사용자 이름을 재기하기 위하여 전망과outlookexpress암호 회복 소프트웨어는 디자인된다. 암호 회복 실용적인 공구는 모든 중요한Msoutlook과outlookexpress버전에 다언어 암호 회복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감시 공구   키로거

웹사이트 감시 공구는 일정하게 즉시안에 웹사이트 성과의 상태 (핑 상태의, 가동 시간 및 가동불능시간 상태)을 감시하고 검사한다. HTTP,HTTPS,SMTP,POP3및ftp.써버를 포함하여 중요한 인터넷 서비스에 웹사이트 소통량 감시 실용적인 지원 그리고 일은 의정서를 작성한다. 웹사이트'발견하지 않는`주인을 포함하여 착오 알림말에 접근하기 어려운, 만기가 되는,`낮은 대역폭','실패되는`연결,`낮은 상호 통신 능력 네트워크 상태를 감시하고 발신음 소리, 전자 우편 또는 뛰기경유 사용자를 명확한 프로그램 알려준다.

 

Keylogger소프트웨어는 모든 키 한번 누르기를 기록하고, 창screenshots, 암호 및 모든 다른 보이지 않는 꼬리표를 붙잡는다. 안전한 활동 감시 공구는 사용자 아이, 배우자,Url명부를 타자를 치는 메신저 잡담 직원 활동을 진로를 쫓고, 웹사이트는 배경안에 보이지 않 달리는 사용하기 쉬운 그래픽 프로그램 공용영역이 사용자에게 전자 우편에 기록 파일을 은밀하게 보내고 모든 소령 반대로 바이러스 소프트웨어와 간첩 공구를 우회하는 사용자pc에 다른 타자를 친 문서 명부를 방문했다.

Internetexplorer암호 회복    

얗오오 의gmail,orkut,msn, 어떤 브라우저 윈도우 신청의 잊은, 분실 로그인i.d암호를 재기하기 위하여Internetexplorer암호 회복 소프트웨어는 사용자에게 도움을 제공한다. 암호 회복 공구 폭로에 의하여 저장되는 에스테리스크(*****)특성 암호 명부 (FTP암호,IE자동 모양, 및 자동 완비체, 자동 완전한 암호 및 신원 암호)을 가면을 벗기십시요.